영화가좋다 :: [와일드 카드(Wild Card)]... 사이먼 웨스트, 제이슨 스타뎀, 소피아 베르가라, 마이클 안가라노... 시원한 액션은 좋았던 영화...
반응형

'와일드 카드(Wild Card)', 2015년 제작 미국 액션영화 런닝타임 92분, 연출- 사이먼 웨스트, 출연- '제이슨 스타뎀' '소피아 베르가라' '마이클 안가라노' '마일로 벤티미글리아' '스탠리 투치'.

 

'사이먼 웨스트' 감독의 영화 '와일드 카드(Wild Card)' 를 보았습니다. '제이슨 스타뎀' 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2015년에 제작된 액션영화로, 현재 imdb 평점은 5.8점입니다.

 

와일드 카드

 

오늘 본 영화 '와일드 카드(Wild Card)' 는 전형적인 '제이슨 스타뎀' 식 액션영화였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자란 주인공은 현재 그 동네에서 해결사 비슷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친구의 부탁으로 두들겨 맞는 연기도 가끔씩 하고, 라스베가스에 구경을 나온 관광객들의 보디가드도 하고 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상태이구요. 하루는 돈 많은 집 불량한 아들에게 응급실에 실려갈 정도로 두들겨 맞은 전 여친으로부터 전화가 오는데, 거절할수 없는 그녀의 부탁을 들어주면서 그에게 향한 운은 왔다갔다 하기 시작을 합니다.

 

와일드 카드

 

이 영화 '와일드 카드(Wild Card)' 를 연출한 사이먼 웨스트라는 사람은 딱 이런 스타일의 영화를 주로 연출한 감독입니다. 액션이 주가 되는 드라마를 가미한 액션영화.

주인공 역을 맡는 배우들도 보면, '니콜라스 케이지' 아니면 이 영화의 주연을 맡은 '제이슨 스타뎀' 이 영화의 거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니, 대략적인 분위기는 영화를 보지 않아도 아마 아실겁니다.

 

그래도 약간은 의외였던게, 이 영화 '와일드 카드(Wild Card)' 가 보기 전에 생각을 했던것 보다는 훨씬볼만했다는 사실... 왜냐하면 '제이슨 스타뎀' 이 나오고 '사이먼 웨스트' 라는 사람이 연출을 맡았다는 사실을 알고 나선 크게 기대를 안했기 때문에 그렇기도 한데, 그것보다는 생각보다 액션씬이 이쁘게(?) 잘 나왔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이런 종류의 영화는 액션씬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니까요...

 

와일드 카드

 

와일드 카드

여하튼, 액션씬을 제외하고는 크게 과장된 장면도 없고 드라마적인 부분도 일정부분 재미가 있어서, 제가 기대를 했던 영화보다는 훨씬 더 재미나게 본것 같네요. 여러분도 큰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시간 보내기용으로는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5년 1월에 본 책들 영화들... 재미있는 영화추천, 추천영화 몇편...

 

역대 브뤼셀 국제영화제 황금까마귀상 수상작 목록....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영화가좋다' 블로그입니다. 영화보기가 취미이고, 가끔씩 책도 읽습니다. 좋은 영화 좋은 책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영화 좋은 책을 원하신다면, '영화가좋다' 즐겨찾기는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