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 [비쉬와루팜(Vishwaroopam)]... 카말 하산, 푸자 쿠마... 인도영화도 볼만합니다...
반응형

'카말 하산' 감독의 영화 '비쉬와루팜(Vishwaroopam)' 을 보았습니다. 감독인 '카말 하산' 본인과 '푸자 쿠마' 등이 주연을 맡은 이 인도영화는 2013년에 제작된 액션 스릴러로, 현재 imdb 평점은 9.0점입니다.

이건 여담입니다만, 3만명 이상이 평점을 매긴 영화중에서 imdb 평점이 9.0점 이상인 영화는 개인적으로 이 영화가 처음입니다.

 

비쉬와루팜

 

오늘 본 영화 '비쉬와루팜(Vishwaroopam)' 은 미국 뉴욕을 주배경으로 한, 인도 영화였습니다. 그러니까 배경은 미국이지만, 주요등장인물들은 모두 인도인이라는 설명입니다.

작품의 종류는 코미디가 조금 가미된 액션 스릴러인데, 우연찮게 큰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여자주인공과 비밀이 많은 그녀의 남편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조금 더 상세하게 이 영화 '비쉬와루팜(Vishwaroopam)' 의 줄거리를 설명드리면,

남편의 불륜을 잡기 위해서 한 여인이 사립탐정을 고용합니다. 그 탐정이 남편을 미행하다 우연찮게 테러리스트들에게 잡혀서 죽게 되고, 테러리스트들은 사립탐정 및 그 여인의 의도를 오해해 그녀와 함께 남편까지 한꺼번에 잡아와서 심문을 합니다.

 

비쉬와루팜

 

처음에는 영화가 다소 지루했습니다. 이전에 봐온 다른 인도영화처럼 뮤지컬스타일의 형태도 잠시 보이고, 별다른 재미난 에피소드도 없이 실없는 상황들로 시간만 때우는듯 보였으니까요.

그러다가 40분이 넘어가는 시점 정도에서 하나의 반전을 만들어 내더니만, 영화가 굉장히 재미있어습니다. 전혀 상상하지 못했던 반전에, 강력한 액션씬까지 더해지더니만 졸음이 확 깰만끔 급작스레 속도감이 생겨버립니다.

그러니 40분 정도만(?) 참으신다면 이후로는 나름 볼만한 액션 스릴러 영화가 되니까, 참고 지켜보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비쉬와루팜

 

비쉬와루팜

이 영화 '비쉬와루팜(Vishwaroopam)' 이 액션 스릴러 장르의 영화이긴 해도, 어느정도의 무게감은 있는 작품이였습니다. 정치적인 이야기와 종교적인 이야기가 작품의 중요 소재로 떠오르면서, 그냥 가벼운 액션 스릴러 영화로만 보이지는 않게 됩니다. 이 부분은 영화를 보시면 아실수가 있으니, 자세하게 설명을 하진 않겠습니다. 뭐, 그렇다고 아주 무거운 영화라는 설명은 아니구요, 반대로 아주 가볍게만 만든 영화도 아니라는 설명입니다.

 

이 영화 '비쉬와루팜(Vishwaroopam)' 의 단점을 하나 꼽자면, 150분에 가까운 긴 런닝타임입니다. 위에 잠시 언급을 했듯이 지루한 초반 40분을 한 10분 정도로만 줄였다면, 보다 속도감도 넘치는 영화가 되었을터인데, 그 부분은 안타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imdb 9.0점짜리 영화는 아니라고 보지만, 그래도 꽤나 재미난 영화이였던것 같습니다. 잘 봤네요.

 

비쉬와루팜

 

비쉬와루팜

여기까지가 영화 '비쉬와루팜(Vishwaroopam)' 에 대한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실진 모르겠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지루한 초반 40분 정도만 참으신다면, 꽤나 재미나게 볼수있는 영화이니 참고 견뎌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참고로 이 작품의 속편이 올해 인도에서 개봉이 된다고 하는데, 저도 기회가 닿는다면 그 속편도 보고 싶습니다.

인도영화 볼만합니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p.s)지난달에 본 영화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추천영화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2014/03/02 - [영화 보는 즐거움/추천합니다] - 2014년 2월에 본 영화, 책들... 추천할만한 영화 재미있는 영화추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영화가좋다' 블로그입니다. 영화보기가 취미이고, 가끔씩 책도 읽습니다. 좋은 영화 좋은 책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영화 좋은 책을 원하신다면, '영화가좋다' 즐겨찾기는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