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 마이크 앤 데이브 니드 웨딩 데이츠(Mike and Dave Need Wedding Dates)... 제이크 스지만스키, 잭 애프론, 애덤 드바인, 안나 켄드릭, 오브리 플라자... 형제는 대책없다, 영화 마이크와 데이브는 데이트 ..
반응형

'마이크 앤 데이브 니드 웨딩 데이츠(Mike and Dave Need Wedding Dates, 마이크와 데이브는 데이트 상대가 필요하다)', 2016년 제작 미국영화 코미디, 런닝타임 98분, 연출- 제이크 스지만스키, 출연- '안나 켄드릭' '애덤 드바인' '오브리 플라자' '잭 애프론' '슈가 린 베어드' 등

 

'제이크 스지만스키' 감독의 영화 '마이크 앤 데이브 니드 웨딩 데이츠(Mike and Dave Need Wedding Dates)' 를 보았습니다. 2016년에 제작된 이 영화는 '안나 켄드릭' '오브리 플라자' 주연의 코미디로, 현재 imdb 평점은 6.1점입니다.

 

영화 마이크 앤 데이브 니드 웨딩 데이츠

 

오늘 본 영화 '마이크 앤 데이브 니드 웨딩 데이츠(Mike and Dave Need Wedding Dates)' 는 대책없는 형제를 소재로 한 코미디였습니다. 항상 가족 행사에서 말썽을 일으키는 두 형제에게 여동생의 결혼식엔 사고를 치지않게 하기 위해 참한 여자친구를 동행하고 오라는 부모의 명령에서부터 시작되는 이야기로, 다소 뻔한 스토리이긴 하나 나름 재미나고 볼만한 부분은 있는 코미디였다 생각합니다.

 

영화 마이크 앤 데이브 니드 웨딩 데이츠

 

한가지 재미난 설정은 이 말썽장이 형제가 커플로 데려온 여인들이 그들 이상의 문제아들이라는 점인데, 그녀들로 인해 결혼식 하루 전날은 거의 쑥대밭이 되버립니다. 어쨌건 말썽쟁이 형제와 그들보다 더 사고뭉치인 급조한 여친들이 펼치는 파란만장한 결혼식 에피소드로, 간간히 담겨진 형제애나 우정 그리고 어린 아이들은 절대로 봐서는 안되는 19세 코미디 등이 첨가된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였습니다. 시간 보내기용 정도는 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천영화 꼭 봐야할 코미디영화 추천 100편...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선정 코미디영화 100선...

 

영화 '마이크 앤 데이브 니드 웨딩 데이츠(Mike and Dave Need Wedding Dates)' 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영화가좋다' 블로그입니다. 영화보기가 취미이고, 가끔씩 책도 읽습니다. 좋은 영화 좋은 책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영화 좋은 책을 원하신다면, '영화가좋다' 즐겨찾기는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