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 [하늘을 걷는 남자(The Walk, 더 워크)]... 로버트 저메키스, 조셉 고든 레빗, 샬롯 르 본... 꿈과 도전 그리고 열정에 관한 영화...
반응형

'하늘을 걷는 남자(The Walk, 더 워크)', 2015년 제작 미국영화 실화 드라마, 런닝타임 123분, 연출-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조셉 고든 레빗' '제임스 뱃지 데일' '샬롯 르 본' '벤 킹슬리' 등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의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The Walk, 더 워크)' 를 보았습니다. '살롯 르 본' 과 '조셉 고든 레빗' 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2015년에 제작된 드라마로, 현재 imdb 평점은 7.7점입니다.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

 

오늘 본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The Walk, 더 워크)' 는 꿈과 도전 그리고 열정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모두가 미친짓이라고 생각하는 일을 결국에는 해내고야 마는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꿈과 도전 그리고 삶의 가치와 의미에 대해 생각해볼수 있는 시간이였는데요, 상당히 재미나고 또 감동적인 영화였습니다.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

 

저는 이 영화를 보면서 그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내 꿈은 무엇인가?' 그리고 '그것을 위해 무슨 노력을 하고 있는가?'... 진부하지만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어릴적, 꿈이 없는 사람은 아마 한명도 없었을 겁니다. 경찰, 선생님, 과학자, 대통령 등등... 물론 저도 이런저런 꿈들이 있었구요. 하지만,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입학하고 사회에 나가면서 그러한 꿈들은 말 그대로 그냥 꿈이 되버리고 맙니다. 밥벌이에 치이다 보니 꿈을 생각할 여유가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이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The Walk, 더 워크)' 를 보면서 얻은 한가지 좋은 점은, 내가 지금 꿈꿀수 있는 꿈과 그것을 위한 노력에 대한 다짐과 동기부여인데, 이 영화의 주인공처럼 대단한 꿈은 아니더라도 작은 꿈들 하나씩은 이루어 나가야겠다고 제 스스로에게 다짐을 했기 때문입니다.

가령 예를 들자면 지금하고 있는 하루에 한편 영화보고 리뷰쓰기 같은 것들이 그것인데, 이 역시나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별 의미없는 시간낭비일수도 있겠으나, 제 개인적으로는 더 큰 무언가일수도 있으니까요. 어찌되었건 이 영화 덕분에 꿈에 대한 의미, 그리고 그 꿈을 실천해 나갈 용기가 어느정도 생긴것 같아 기분이 무척 좋습니다.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

노련한 '로버트 저메키스' 와 탁월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조셉 고든 레빗' 의 케미로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The Walk, 더 워크)' 는 웬만한 사람이라면 재미나게 볼만한 작품으로 탄생되어진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보다 더 큰 건, 말씀드린대로 꿈과 열정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수있는 시간을 가져다 준것이구요. 여하튼, 재미도 좋고 가진 메세지도 좋은 영화여서 남에게 추천할만한 영화라 생각이 드네요. 재미나게 잘 봤습니다.

 

미국 타임지 선정 영화 100선... 추천 영화 목록...

 

[영화 보는 즐거움/꼭 봐야할 영화] - BBC선정 최고의 미국영화 100위, 꼭 봐야할 미국영화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The Walk, 더 워크)' 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영화가좋다' 블로그입니다. 영화보기가 취미이고, 가끔씩 책도 읽습니다. 좋은 영화 좋은 책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영화 좋은 책을 원하신다면, '영화가좋다' 즐겨찾기는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