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 [마블원샷: 올 헤일 더 킹(Marvel One Shot All Hail The King)]... 드류 피어스, 벤 킹슬리... 마블원샷: 국왕만세...
반응형

'드류 피어스' 감독의 영화 '마블원샷: 올 헤일 더 킹(Marvel One Shot All Hail The King)' 을 보았습니다. '벤 킹슬리' 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2014년에 제작된 단편 액션 SF 로, 현재 imdb 평점은 7.3점입니다.

참고로 이 영화는 정식 버전의 영화는 아니구요, 해당 영화가 블루레이로 출시가 되면서 특별히 블루레이에만 수록이 되도록 만든, 영화의 외전 정도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니까 쉽게 설명을 드리자면 책 같은데 보면 있는 에필로그 정도라고 보시면 될듯 싶네요.

 

마블원샷 올헤일더킹 국왕만세

 

몇달전에 영화 어벤저스 블루레이에 수록이 되어있다는 '마블원샷: 아이템47' 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오늘 본 영화 '마블원샷: 올 헤일 더 킹(Marvel One Shot All Hail The King)' 역시나 그 작품과 마찬가지로 마블코믹스의 만화를 원작으로 만든 영화인 '아이언맨3' 블루레이에 수록이 된 짧은 단편영화였는데요, 런닝타임 13분 정도되는 아주 짧은 단편영화였습니다.

 

마블원샷 올헤일더킹 국왕만세

 

영화 '마블원샷: 올 헤일 더 킹(Marvel One Shot All Hail The King)' 의 주된 내용은, '아이언맨3' 에서 아이언맨을 괴롭히던 악당 '만다린'이 교도소에 수감이 된 이후의 이야기로, 그가 교도소에서 생활하는 모습과 그를 취재온 누군가와의 인터뷰를 담은 총 10분 정도 분량의 에피소드가 전부였습니다. 짧은 내용에다 별 다른 등장인물들이 없는 관계로 큰 재미는 없습니다만, 재미를 주기 위한 반전은 하나가 있었으니 그래도 나름 볼만했던것 같네요.

 

마블원샷 올헤일더킹 국왕만세

 

마블원샷 올헤일더킹 국왕만세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영화 '아이언맨3' 를 아직까지 보지 않은 상태여 주인공의 캐릭터라던지 그가 영화속에서의 저질렀던 악행들을 알수가 없기에 약간은 덜 와닿기도 했던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야 '마블원샷: 올 헤일 더 킹(Marvel One Shot All Hail The King)' 이라는 단편만을 봤을 뿐이기에 그랬지만, 이 영화는 블루레이에 수록이 된 작품이기 때문에 블루레이를 구입한 분들에겐 좋은 선물인건 확실한것 같네요. 그리고 블루레이를 구입하지 않은 분들이라도, 영화 '아이언맨3' 를 보신 분이시라면, 나름 재미나게 볼수있는 또다른 선물인듯 하구요.

 

마블원샷 올헤일더킹 국왕만세

 

마블원샷 올헤일더킹 국왕만세

그러고 보면 마블코믹스를 원작으로 만드는 영화들은 대단한것 같습니다. 아니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좋다고 할까요. 굳이 이렇게 블루레이에만 특별히 수록할 영상을 따로 제작하는 수고까지 하는걸 보면, 사실 이렇게 하는게 쉽지는 않을텐데 말이죠. 따로 여분의 제작비도 들어갈것이구요... 여하튼 아마도, 마블코믹스에서 제작되는 영화들은 계속해서 블루레이가 나오면 이렇게 단편식의 외전이 따로 제작되어 서비스될것으로 보이니, 블루레이 구입하고 수집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선물인것 같네요.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블원샷 올헤일더킹 국왕만세

 

p.s)지난달에 본 영화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추천영화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2014/02/03 - [영화 보는 즐거움/추천합니다] - 2014년 1월에 본 책들 영화들... 재미있는 영화추천, 추천영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영화가좋다' 블로그입니다. 영화보기가 취미이고, 가끔씩 책도 읽습니다. 좋은 영화 좋은 책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영화 좋은 책을 원하신다면, '영화가좋다' 즐겨찾기는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