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 하이웨이맨(The Highwaymen) 케빈코스트너 주연 넷플릭스 추천 영화 하이웨이맨
반응형

'하이웨이맨(The Highwaymen)' 2019년 제작 미국영화 범죄드라마 넷플릭스 추천 영화 런닝타임 132분 연출- '존 리 행콕' 출연- '케빈 코스트너' '우디 해럴슨' 등

 

영화 하이웨이맨

 

'존 리 행콕' 감독의 영화 '하이웨이맨(The Highwaymen)' 을 보았습니다. '케빈 코스트너' 가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2019년에 제작된 범죄드라마로, 현재 imdb 평점은 7.1점입니다.

 

오늘은 옛날(?) 배우 둘이 나와, 옛스런(?) 재미를 한껏 안겨주는, 옛 스타일의 영화 한편 보았습니다. 영화 '하이웨이맨(The Highwaymen)'... '보니와 클라이드' 라는 젊은 남녀커플 무장강도를 잡기위해 결성된, 은퇴한 텍사스 레인저스 대원의 이야기로, 기대 이상으로 재미나고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배경은 1934년... 주인공은 지금은 해체되고 없어진 '텍사스 레인저스'(야구팀이 아니구요, 그 당시 텍사스의 기마경찰 기마보안관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의 부대장... 현재, 2년간 추적을 따돌리고 경찰을 해치며 사람들에게 영웅시되고 있는 '보니' 와 '클라이드' 라는 젊은 무장강도 커플 잡기 위해, 주지사의 부름을 받습니다. 남은 대원은 그와 '굴트' 라는 늙은 동료 한명 뿐... 오로지, 더 이상 무고한 사람이 죽임을 당하면 안된다는 신념하에, 두 사람은 의기투합하여 그들을 뒤쫓는데...

 

영화 하이웨이맨

 

영화보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은 봤을법한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 의 다른 시점을 소재로 한 새로운 버전의 작품입니다.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 가 '보니와 클라이드' 라는 두 젊은 남녀 무장강도의 활약상(?)에 포인트를 맞춘 이야기라면, 오늘 본 영화 '하이웨이맨(The Highwaymen)' 은 그들은 잡기위해 뭉쳤던 늙은 텍사스 레인저스 대원, 두 사람의 이야기이니까요.

 

영화 하이웨이맨

 

잘 생기고 이쁜, 두 남녀의 로맨스에 포인트를 맞추어, 보다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로 사람들을 현혹(?)시킨게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 라면, 이 영화 '하이웨이맨(The Highwaymen)' 은 보다 냉정하고 사실적으로 그 당시 상황을 덤덤히 풀어낸 작품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어찌보면 더 몰입해서 볼 수 있는 이야기이기도 했고... '우리에게 내일을 없다' 를 볼적에 몰랐던 사실 몰랐던 그 시절의 뒷이야기까지도 알수가 있어서, 색다른 감정과 색다른 재미까지 주는 작품입니다.

 

영화 하이웨이맨

 

이제는 한물간, 혹은 나이들어 늙어버린 두 배우를 기용해서, 영화사에서도 아주 높게 평가받는 한 작품을 냉철하게 분석해 꼬집는 이야기, 전 이 영화 '하이웨이맨(The Highwaymen)' 를 그렇게 봤습니다. 영화 자체도 재미나지만,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 와 비교해서 볼만한 볼거리도 많기에, 그래서 더욱 흥미로운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스펙터클함과 큰 긴장감은 없지만, 두 명배우의 담백한 연기와 감독의 담담하고 뚝심있는 연출이, 영화가 결코 가볍지 않다는 무게감을 느끼게 해주네요.

 

 

보니와 클라이드의 장례식에 수만명의 인파가 모였다는 그 당시 실제 장면이 담긴 사진의 엔딩은 적잖은 놀라움을 안겨줍니다. 무고한 사람들을 해치며 다녀도 영웅이 될 수 있다는 아이러니함이 묘한 여운까지 남겨주구요. 그에 비해 사람을 해치는 악당은 무조건 잡아야 한다는 신념의 두 노대원의 뚝심은 그런 부조리함에 강한 한방의 무언가를 날리는데, 옛 것과 새로운 것, 표면적인 것과 감춰진 것, 가벼운 맛과 깊은 맛과 같은 상반된 것들을 비교하게 만드는 맛이 있는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쨌거나, 재미나고 좋은 작품... 제가 본 영화 '하이웨이맨(The Highwaymen)' 은 그랬습니다.

 

영화 하이웨이맨

 

요새 넷플릭스에서 재미난 영화가 자주 나오네요. 한달 무료 체험도 하는 모양인데, 관심있는 분들은 체험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아래는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나온 영화들 중에서 재미나게 본 것들... 역시, 추천해봅니다.

 

 

폭풍의 시간(Mirage, 미라지) 복잡하고 재미나다 netflix 추천 영화 폭풍의시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시즌2가 기대되는 엄브렐러 아카데미(The Umbrella Academy)

 

 

버드 박스(Bird Box) 독창성보다는 구성에 높은 점수를 추천 아포칼립스영화 버드박스

 

 

그러면 재미난 영화 좋은 영화 많이들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영화가좋다' 블로그입니다. 영화보기가 취미이고, 가끔씩 책도 읽습니다. 좋은 영화 좋은 책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영화 좋은 책을 원하신다면, '영화가좋다' 즐겨찾기는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