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 합법적으로 영화 싸게 보는 법. 굿 다운로더 사이트 씨네폭스...
반응형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굿 다운로더 사이트 중 하나인 씨네폭스를 소개할까 합니다. 씨네폭스는 몇 안되는 굿 다운로더 사이트 중 하나로, 합법적인 방법으로 영화를 싸게 볼수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는 영화를 싸게 볼수있는 사이트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클린한 사이트는 몇군데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100% 저작권이 등록된 영화만을 취급하는 안전한 사이트는 몇군데가 되지 않는 다는 설명인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여기 씨네폭스라는 사이트 입니다.

 

씨네폭스는 100% 저작권이 있는 영상물만을 취급하고 관리를 하기에 악성코드에 감염이 될 우려가 없다는 장점까지도 있는데요, 깔끔하고 안전하게 집에서 영화보기를 원하는 분들은 씨네폭스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게 가장 현명할듯 싶습니다.

 

 

굿다운로더 씨네폭스

 

 

이용방법은요,

일단 사이트를 가입을 한 후 이용권을 결제하거나 포인트를 충전해서 원하는 영화를 보시면 되겠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일단 15900원짜리 1개월 이용권을 이용해서 이곳 씨네폭스에 있는 수많은 영화들을 1개월간 대충 관람하신 후, 나중에 혹 필요한 영화들이 있으면 포인트 충전의 방법으로 구입하고 소장하는 방법이 가장 좋을듯 합니다.

 

그 이유는, 정기결제 이용권은 자칫잘못하면 매달 결제가 되어 버릴수 있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다, 처음부터 포인트 충전의 방법을 쓰면 몇편의 영화를 보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한가지 미리 알아두셔야 할점은 씨네폭스를 포함한 굿 다운로더 사이트들의 신작영화들, 그러니까 극장개봉중이거나 극장에서 내린지 얼마 되지 않은 신작들은 가격이 굉장히 비싸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그런 영화들은 1개월 무제한 이용권으로도 이용을 할수가 없다는 점도 있구요.

 

그 이유는 신작 영화들의 가격중에서 저작권료가 50-70% 해당한다고 하니 어쩔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그런 사정을 생각해 보면 납득이 갈듯도 합니다.

대신 가족끼리 집에서 여러명이 한꺼번에 몇번을 볼수가 있다는 장점은 있는데, 그런 영화들은 포인트충전의 방법을 이용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굿다운로더 씨네폭스

 

 

개인적으로는 여기 씨네폭스라는 사이트는 오래된 고전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적합한 사이트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고전 영화들을 합법적이고 싸게 보고 소장할수 있는 사이트이니까요...

참고로 '왕과 나', '전쟁과 평화', '셰인', '카사블랑카' 등과 같은 고전 명작들은 500원으로 보고 소장할수도 있으니,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네요.

그럼 오랫동안 두고두고 볼수있는 좋은 영화, 많이들 감상하시길...

 

굿 다운로더 씨네폭스 둘러보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영화가좋다' 블로그입니다. 영화보기가 취미이고, 가끔씩 책도 읽습니다. 좋은 영화 좋은 책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영화 좋은 책을 원하신다면, '영화가좋다' 즐겨찾기는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