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 송현동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서부정류장 근처 맛집, 저렴하고 맛있게 한끼 해결했습니다...
반응형

얼마전에 송현동 서부정류장 근처에 생긴 장금이 한식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6500원짜리 한식 뷔페인데, 저는 어찌어찌 4900원에 먹을수가 있었는데요, 제 가격인 6500원을 지불해도 나쁘지 않은 괜찮은 맛집이였다고 생각을 합니다.(송현동 서부정류장 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송현동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예전에 농협에 갔다가 재밌는 얘기를 우연히 엿듣게 되었습니다. 농협에 전산장비를 점검하러 오신분인듯한데, 농협 직원이 그분한테 맛있는 멸치 한박스 사라고 권유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분 하시는 말씀이....이걸 가져다 먹을 시간이 없다. 일주일에 5일은 시켜먹고, 2일은 외식한다, 어떡하냐?... 농담인듯 진담처럼 느껴지는 그 말에 주변 사람들까지 함께 웃었습니다.

 

맞벌이 부부도 많고, 삶이 이래저래 바쁘기도 하고, 게다가 주변에 맛있는 것들이 생겼다 없어졌다를 수없이 반복하면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으니, 사먹는 경우가 늘 수밖에 없는것 같네요.

 

송현동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오늘은 집에서 가까운 송현동에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한식뷔페가 소셜에 떴길래, 유혹을 못 이기고 그곳에서 저녁 한끼 해결했습니다. 6500원도 괜찮은  뷔페가격대인데, 행사까지해서 4900원에 맘껏 먹을수 있으니 괜찮은 선택이였습니다.

 

송현동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송현동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저렴한 한식뷔페여서 다양한 종류의 먹을거리는 없었지만, 그래도 저는 제가 좋아하는 비빔밥과 돼지불고기를 집중해서 먹을수가 있었고, 또 디저트로 치킨 몇조각 더 먹을수가 있어서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구성이였다고 봅니다. 마지막 입가심으로 귤 하나 먹었구요.

 

송현동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송현동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송현동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저처럼 좀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면 좋겠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가격대비 괜찮은 한식뷔페로, 가끔씩 한끼 해결하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합니다.

송현동이나 서부정류장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씩 이용해도 괜찮을듯 싶네요.(송현동 서부정류장 맛집, 장금이 한식뷔페)

 

p.s)이건 대부분 잘 아시는 방법일테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요런 괜찮은 맛집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셜 이용해서 싸게 먹는법... 그리고 2000원 더싸게 먹는법...^^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영화가좋다' 블로그입니다. 영화보기가 취미이고, 가끔씩 책도 읽습니다. 좋은 영화 좋은 책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영화 좋은 책을 원하신다면, '영화가좋다' 즐겨찾기는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