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The Eyes of My Mother)... 니콜라스 페세, 다이애나 아고스티니... 괴물은 어떻게 탄생하는가
반응형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The Eyes of My Mother)', 2016년 제작 미국영화 공포 드라마, 런닝타임 76분, 연출- 니콜라스 페세, 출연- 다이애나 아고스티니 등

 

'니콜라스 페세' 감독의 영화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The Eyes of My Mother)' 를 보았습니다. '다이애나 아고스티니' 가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2016년에 제작된 공포 드라마로, 현재 imdb 평점은 6.5점입니다.

 

영화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

 

오늘은 아주 색다른 분위기의 공포영화 한편을 봤습니다. 초반 도입부부터 시선을 확 사로잡는 이 작품은 흑백필름으로 제작된 흑백영화로, 영화가 시작되고 끝날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그런 이야기였습니다.

 

영화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

 

영화는 어릴적부터 고립된 채 생활한 한 정신이상자에 관한 이야기인데, 사실 영화에서 보여주는 에피소드나 이야기들은 누가 보더라도 거부감이 느껴질만한 것으로, 그것을 표현하는데 사용되어진 장면들 역시나 썩 유쾌한건 아니여서 볼때도 또 보고 나서도 기분 좋은 그런 영화는 아닙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볼수밖에 없게 만드는 흡입력은 상당히 뛰어난데, 그런 의미에서 호불호가 나뉠수도 있는 그런 작품이겠습니다.

 

영화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

 

정상적이지 못한(약간은 맛이 간) 부모에게 교육을 받던 한 어린 소녀가 완전히 맛이 간 어떤 침입자로 인해 삶의 변환점(?)을 맡고, 그 이후 결국 고립된 생활을 하다 괴물이 되어버린 이야기... 영화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The Eyes of My Mother)' 를 정리하자면 그 정도가 될 것 같네요. 공포영화지만, 주인공의 상황만을 따져보자면 슬픈 영화이기도 해서 개인적으로는 약간의 복잡한 감정도 들었는데요, 또 반면에 두 차례나 보여주는 '낯선 사람에게 필요 이상의 선행은 베풀지 말라!' 라는 영화속 교훈(?)에는 심히 공감하고 명심해야겠다는 생각도 살포시 해보게 됩니다.

 

영화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

 

마지막으로,

이 영화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The Eyes of My Mother)' 를 연출한 '니콜라스 페세' 1990년 생으로 이 영화가 첫 작품이라고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데뷔작 치고는 연출력이 꽤나 세련되보이는데, 이후의 작품들이 기대되게 만드는 신인 감독입니다. 차기작이 나오면 꼭 챙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저 개인적으로는 많이 들었습니다.

 

타임아웃(TIME OUT) 선정 최고의 데뷔작 50선 베스트 데뷔작 50편...

 

영화 '디 아이즈 오브 마이 마더(The Eyes of My Mother)' 의 리뷰를 마칠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영화가좋다' 블로그입니다. 영화보기가 취미이고, 가끔씩 책도 읽습니다. 좋은 영화 좋은 책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나고 좋은 영화 좋은 책을 원하신다면, '영화가좋다' 즐겨찾기는 필수...^^

,